블루스택 게임 데이터 다운로드


당신은 Mac에서 Windows 또는 라이브러리/bluestacks/안 드 로이드에 C:ProgramDataBlueStacksUserDataSharedFolder에서 데이터 파일을 찾을 수 있지만, 데이터 파일은 VDI 형식 (버추얼 드라이브 이미지)에 있습니다. 이 Xda 개발자 페이지의 단계에 따라 bluestacks: pc에서 bluestacks SD 카드 위치를 찾을 루트 디렉토리에 도착 합니다. 여기에 단계가 있습니다: 우회 하거나 “게임 데이터를 다운로드”의이 문제에서 이동 하는 방법? 저는 최근에 윈도우 10 설치 했습니다. 처음에는 그것이 빠르거나 긴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것 처럼 붙어. 어떤 방법이 있나요?. 내가 노력: 내 노트북에서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실행 하려면, 그래서 bluestacks를 사용 합니다. 나는 그것에 의해 발생 했다고 생각: 나도 몰라 …. 그것은 동기화 때문에 괜찮을 것 이지만, 그것은 “게임 데이터를 다운로드” 동안 발생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 프로세스에서 허용을 클릭 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며 다음 단계로 진행 되지 않습니다. bluestacks이 로그인을 위해 허가를 요구할 때 I이 허용을 클릭 하지만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다. android 디지털 환경을 위한 전용 에뮬레이터로 서 bluestacks 앱 플레이어는 데스크탑 이나 랩톱을 강력한 android 환경으로 매끄럽게 변환 합니다.

개발자는 안 드 로이드 사용자의 모든 유형을 지원 하기 위해 기능을 설계 추가 주의를 지불. 이 같은 더 많은 질문 보기: 다운로드 bluestacks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시작 되지 않습니다. 아직도 2 시간을 기다리기. 어제까지 내 이전 버전이 제대로 작동 되었습니까? 당신은이 Youtube 자습서에서 bluestacks 게임 에뮬레이터 내에서 확대 및 축소 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환경 안정성은 원활한 기능을 위해 매우 중요 하지만, 운영 유연성 덕분에 최신 앱 개발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른 디지털 요소와 마찬가지로 Android 앱도 놀라울 정도로 빠른 속도로 진행 됩니다. 지역 사회 발전과 함께 유지 도전 이지만, bluestacks 응용 프로그램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변화 하는 애플 리 케이 션 기술과 속도를 유지 합니다. 세팅 App에가 고 시스템을 클릭 한다.

앱 및 기능을 클릭 합니다. bluestacks을 선택 하 고 제거 버튼을 쳐 라. 수상한 bluestacks App 플레이어는 사용자가 그들의 데스크탑 이나 랩탑 (위)에 그들의 좋아 한 이동 하기 쉬운 apps을 달릴 수 있는 윈도 즈와 맥 OS X을 위한 Android 에뮬레이터 이다. bluestacks은 2012에 (서) 소비자 전자 제품 쇼에 (서) 가장 좋은 소프트웨어와 혁신 상의 모두의 수령인 이었다. bluestacks은 안 드 로이드를 에뮬레이트로 서, 기본 다운로드 경로는 정상적인 경우에, 즉/sdcard/download (또는/storage/sdcard/download) 유사 해야 합니다, 문제는 pc를 재 부 팅 하거나 bluestacks 응용 프로그램 플레이어를 다시 시작 하 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 해도이 문제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으면 다음 해결 방법을 시도 하 여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양자 택일로 당신은 전체적인 지휘관, 뿌리 또는 파일 탐험가 (또는 유사한 app)를 bluestacks에서 설치할 수 있고, 그 후에 가짜 SSD 카드로 당신의 파일을 옮기고 C:ProgramDataBlueStacksUserDataSharedFolder 폴더에서 나타나야 한다. Mac에서, 당신은 아마 RAW 형식으로 sdcard .vdi 파일을 변환 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와 이미지를 탑재, 또는 vdi 이미지를 액세스 하는 버추얼 소프트웨어를 사용 합니다. 나는 bluestacks를 다운로드 하기 때문에 하지만 난 그것을 사용 하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내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내가 bluestacks에 (서)가 문의 대립을 하 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것이 나의 오래 된 Google 어카운트 시장 bluestacks app 플레이어 설치 절차에 연결 하지 않고 있다. “Path” 라는 다른 문자열을 만들고 내부에 포함할 디렉터리의 전체 경로 값을 할당 합니다.

BlueStacks.